본문 바로가기

현미경microscope/도립현미경

입문용 도립현미경 Leica DMi1

 

라이카 DMi1 도립현미경은 사용자의 특정한 작업 방식을 도와드립니다.

직관적인 조작 방식은 사용자가 오로지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원하는 기능을 선택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꼭 필요한 액세서리를 손쉽게 추가하실 수도 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관찰 

S40 콘덴서(40~50mm 작업 거리)와 S80(80mm 작업 거리)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이 현미경만의 유일한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최고 품질의 라이카 대물렌즈는 최고의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잘 고안된 디자인과 고급 재질의 적용으로 장시간 관찰하는 동안에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한 제품의 특징으로 여러분의 실험을 보다 효율적이며 시간과 자원을 절약하면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현미경에서 사용하는 LED는 에너지 절약과 최소한의 비사용 시간을 제공합니다. 램프를 자주 교체하거나 색온도가 제대로 작동하기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라이카 DMi1은 최고의 품질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현명한 선택입니다.

다양한 렌즈 사용

라이카 DMi1은 위상차 관찰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라이카 Microsystems의 새로운 40x PH1 대물렌즈로 사용자는 10x에서 20x 그리고 40x의 배의 대물렌즈를 하나의 위상차링으로 관찰이 가능하게 되어 더 이상 대물렌즈 배율전환  위상차링을 바꿔야 하는 불편함이 없어졌습니다

 

효율적인 사용과 조명

모든 라이카 DMi1현미경들은 전 단계의 조도에서 동일하고 지속적인 색온도 유지를 위하여 5W LED 조명을 탑재하였습니다. 이러한 LED light는 살아있는 표본을 섬세하게 표현하는데 있어 완벽한 환경을 제공해줄 것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열로 인한 왜곡 없이, 뛰어난 초점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더 나아가서 LED 기술을 통한 2시간 후 자동 꺼짐 기능은 에너지 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20년 동안 일정한 색온도를 제공하는 이 LED 조명은 최소한의 비사용 시간과 최소한의 유지 비용을 제공할 것입니다. 

 

자동명암시스템

라이카 DMi1 슬라이더에 통합된 smart sensor는 명시야 와 위상차 관찰법 전환 시에 광량이 자동으로 조절되는 것을 도와줍니다. 이러한 기능은 사용자의 시력뿐만 아니라 시간까지 절약해주며, 이러한 기능은 사용자에게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할 것입니다.

 

다양한 작업반경

넓은 범위의 작업 거리는 라이카 DMi1을 최고의 세포 실험실 파트너로 만들어줍니다. S40 집광렌즈와 슬라이드, 페트리 접시, multi-well plate 그리고 모든 종류의 플라스크를 통하여 최상의 화질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S40 집광렌즈를 간단하게 위로 올리는 것만으로도 10mm의 추가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길이가 긴 플라스크를 사용할 시에는 illumination arm 전체를 움직일 필요 없이 S40을 S80으로만 바꿔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라이카 DMi1 카메라 버전은 이미지 캡처와 세포 배양 문서화를 위한 all-in-one 솔루션입니다. 사용자는 2.5에서 5.0메가까지 다양한 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스탠드의 후면에 장착되어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3안 현미경 tube는 필요하지가 않아, 사용자는 매우 선명한 화면과 쉬운 조작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캡처하거나, 혹은 영상을 촬영할 시에도 리모컨으로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추가적인 컴퓨터 사용 없이 바로 SD카드에 저장이 가능합니다. 카메라를 직접 HDMI 출력이 가능한 모니터에 연결할 수 있어, 최고의 화질을 동료나 학생들과의 토론할 수 있습니다. LAS (라이카 Application Suite) 소프트웨어가 시스템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서 사용자들은 측정 및 주석과 같은 이미지 분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DMi1 사용 가이드 영상

 

 

*출처 Leica Microsystems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플러스친구 EAS 등 편한방법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