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미경microscope/현미경카메라

Wi-Fi로 만드는 Lieca 디지털 교육 환경

디지털 교육 환경을 위한 Wi-Fi 교육 솔루션 Leica Microsystems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은 오늘날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해주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Leica Microsystems에서는 시대의 흐름에 맞게 Wi-Fi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기나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현미경, 무선 카메라 그리고 앱(App)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Wi-Fi 카메라가 내장된 Leica EZ4 W 실체 현미경과, Leica ICC50 W Wi-Fi 카메라가 장착된 복합현미경에 AirTeach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단순히 현미경으로 관찰만 했던 교실을 디지털 교육 환경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학생들과 이미지를 공유하고 토론하면서 학생들은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고, 수업이 흥미진진해지고 영감을 주는 대화형 교육이 가능해집니다.

8배~35배 관찰 가능,

LED 조명과 카메라가 내장된

교육용 실체 현미경

Leica EZ4 W & EZ4 E

 

Leica 광학 현미경에

장착 가능한 Wi-Fi 카메라

Leica ICC50 W & ICC50 E

 

 

https://youtu.be/Dyfw_-5w3Tc

 

 

 

 

 

AirTeach 소프트웨어는 현미경 수업에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교사의 수업을 풍성하게 해줍니다.

•수업 중에 연결된 모든 현미경의 실시간 이미지를 미리 보기로 볼 수 있습니다.
•대형 스크린 프로젝터에 최대 4개의 이미지를 학생들과 공유하며 이미지들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AirClass 공유 기능으로 다른 콘텐츠를 활성화해 교육 내용을 다양화하고 학생들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수업 중에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학생들의 이미지를 제어하고 학생들과 직접 대화하거나 의견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학생이 보는 앞에서 실시간으로 이미지에 주석을 달며 설명을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

학생들은 각자의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에 AirLab 앱을 설치하여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교육 콘텐츠를 학생들의 기기로 전송할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팀워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서로 결과를 공유하고 협력하면서 상호간의 대화가 이뤄지는 교육 환경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N_0aq-woEaQ

1. 무료로 Leica AirLab App을 다운로드합니다. 
2. 카메라를 켜고 HD 품질의 이미지와 비디오를 캡처합니다. 
3.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Leica AriLab App실행합니다.
4. 교실의 모든 연결된 카메라와 현미경의 실시간 미리 보기 이미지(thumbnail image)를 공유합니다. 
편리한 터치스크린 컨트롤을 통해 학생들과 교사가 이미지를 측정하고 주석을 달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하게 결과를 공유할 수도 있어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인 지식 공유가 가능합니다.​

Wi-Fi로 학생들과 연결시켜주는 Leica 현미경에 대해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eica Microsystems